이용안내
평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접수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.
2025년 1분기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
· 접수기간 : 2024년 12월 16일(월) ~ 12월 20일(금)
· 수강기간 : 2025년 01월 02일(목) ~ 03월 31일(월)
· 모집방법 : 선착순 방문접수 또는 온라인접수(남양주시 주민자치센터 통합관리시스템 (nyj.go.kr)),
3개월 일괄납부 (카드 및 현금가능)
· 접수장소 : 평내동주민자치센터 2층 자치회사무실
· 문의전화 : 031) 591-4600/4602
○ 수강생모집 기간 및 방법
단계 | 기간 | 내용 | 비고 |
기존/신규 수강생 수강신청 | 12월 16일(월) ~ 12월 20일(금) 정원마감시 (방문접수 09:00 ~ 18:00) | 방문접수 (선착순) | 주민자치센터 2층 자치회사무실 |
정원미달 강좌 | 마감까지 | 잔여인원 모집 | 수강신청 후 바로 결제 |
○ 결제방법
> 방문접수 시 현금/카드 납부가능
카드 및 현금 결제 취소 시 환불 수수료 2,000원 제외
○ 수강료 감면기준
구분 | 할인율 | 감면기준 | 확인서류 |
장애인 | 50% | 본인만 할인가능 | 장애인 복지카드 |
국가유공자 | 50% | 본인만 할인가능 | 국가유공자증 가족카드증 |
국민기초 수급대상자 | 50% | 본인만 할인가능 | 수급자 증명서 |
* 자치회사무실로 방문하셔야 적용되며, 본인 1인 1강좌만 할인됩니다.
○ 환불안내
· 결제 취소시 일별로 계산되며, 신청당일까지 공제 후 잔여 수업일수만 환불 됩니다.
반드시 사무실 방문하여 본인확인 후 환불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하며,
환불수수료 - 수강접수후 취소시 2,000원 공제후 계좌입금 됩니다. (단, 당일 취소는 전액 환불됩니다.)
* 수강기간 마지막달 3주차에는 새학기 수강신청기간이므로 환불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
* 원활한 강좌진행을 위해 신중히 생각하시고, 수강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○ 유의사항
· 수강인원이 7인 이하인 강좌는 폐강 될 수 있습니다.
· 수강료는 3개월 일괄납부이고,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며 강좌 개강일에 강사님께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· 접수하신 강좌는 변경 및 연기 할 수 없으며,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.
· 강좌시간, 강의실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, 토.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강입니다.
○ 휴관일
01.28(화) ~ 01.30(목) 설연휴
03.03(월) 삼일절 대체공휴일
○ 기타 이용안내
· 헬스장 샤워시설은 헬스장 전용 부대시설입니다. 타강좌 수강생은 이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